대미지 450

내구댐 225


상향되서 수치가 높아졌긴했는데.


헐크가 피통 총 1800 임. 


톱이 적에게 닿이면서 드드드드드득 하기 시작하는데


이 드드득 거릴때 틱당 딜이 들어가면 모를까  모션은 드럽게 긴데 단 '1회'공격한걸로 간주함.


그게 아니라면  한번 드드드득 할때 걍 바로 죽어야함.  근데 그렇지않고 4번은 휘둘러야 뒤짐.


힘들게 4회 혹은 재대로 안맞으면 5회는 휘둘러야함.  효율이 개십창임.


솔직히 상향 된  깃발 지원무기보다 못하다고 생각함.


걘  방패+창으로   스파르탄짓도 할수있고  딜량도 더 쌘 기절창 수준으로 진화해서 이게 더 안정적이고 효율이 좋아짐.


솔직히  관통력만 빼면 도끼 , 마체테 , 깃발창보다 못하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