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미지 450
내구댐 225
상향되서 수치가 높아졌긴했는데.
헐크가 피통 총 1800 임.
톱이 적에게 닿이면서 드드드드드득 하기 시작하는데
이 드드득 거릴때 틱당 딜이 들어가면 모를까 모션은 드럽게 긴데 단 '1회'공격한걸로 간주함.
그게 아니라면 한번 드드드득 할때 걍 바로 죽어야함. 근데 그렇지않고 4번은 휘둘러야 뒤짐.
힘들게 4회 혹은 재대로 안맞으면 5회는 휘둘러야함. 효율이 개십창임.
솔직히 상향 된 깃발 지원무기보다 못하다고 생각함.
걘 방패+창으로 스파르탄짓도 할수있고 딜량도 더 쌘 기절창 수준으로 진화해서 이게 더 안정적이고 효율이 좋아짐.
솔직히 관통력만 빼면 도끼 , 마체테 , 깃발창보다 못하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