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스텔스 갑 진짜 마음에 든다 bongkure9d4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86 작성일 2026-02-07 15:22:37 https://arca.live/b/helldivers2/161790245 이 악물고 눈 감아주는거 꿀잼대신 한번 교전 터졌을 때 고위 오버시어 3마리가 동시에 덤비면 경갑으론 버티기 힘들어서 일반 등급 갑옷으로 돌아옴경갑이 빠르긴 한데 좀 아쉽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길가던나그네 2026-02-07 15:32:47 답글 호스트는 아무 소용없다는게 웃김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2-07 15:39:46 답글 저거 솔플이긴 한데 한바탕 사고 치고 4블럭 돌아서 다시 옴 도망칠 때는 워프팩이 굉장함 펼쳐보기▼ 길가던나그네 2026-02-07 15:40:42 답글 *수정됨 호스트로 스텔스 입고 걸리지도 않았는데 경계서는 헐크가 일정거리만 들어가면 막 바라보던데 그냥 버그걸린판이었나? 총도안쏘고 날 바라봄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2-07 15:46:20 답글 *수정됨 일정거리 들어오면 바라보는건 정상임 날 보자마자 앉거나 포복하면 발견한 놈이 갈 길 가거나 처음 날 본 자리로 다가오는데, 그 녀석이 오기 전에 오리걸음이나 기어서 그 놈이 다가와도 시야 안닿는 곳까지 가면 따돌릴 수 있음 이건 ODST 갑옷으로 다녔을 때 익헜는데 탐지거리까지 감소된 스텔스 갑은 휠씬 잘 됨 펼쳐보기▼ 길가던나그네 2026-02-07 15:53:37 답글 *수정됨 ㄴㄴ그정도가 아니라 그냥 인지하고 바라봄 단지 총만 안쏠뿐 스텔스가 불가능 할정도로 그냥 바라봄 그냥 위치를 알고있는 수준임 대충 30~40m쯤이면 바라봄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2-07 15:56:44 답글 예전에 오버시어 상대로 헤일로 갑 실험했는데 달리는 도중에 마주치자마자 앉더니 한동안 바라보다가 좀 많이 늦게 날 가리키고 발견했다고 알리더라고 어그로 스택 쌓이는게 달리기, 서기, 앉기, 포복 순으로 느낌 펼쳐보기▼ 길가던나그네 2026-02-07 15:57:38 답글 역시 내가 한판이 버그였네 그럼 펼쳐보기▼ 길가던나그네 2026-02-07 15:55:17 답글 걸리거나 그런 상태가 아님 그냥 30~40m안에 들어가면 아예 위치를 특정하고 바라봄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2-07 15:57:43 답글 여럿이서 하면 잘 안될 수도 있을수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솔직히 존나 쓸데없는 질문인데 [2] N붕첩자 2026.02.07 169 0 근데 팩스 장갑있으면 폭발딜 아예 씹히던가? [6]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08 0 공방에서 3명이 유탄들고있어도 [2] 회절 2026.02.07 123 0 오도10단 킬수가 거의 벌레급이됐네 넨도 2026.02.07 75 0 핵권총으로 교란기 날먹하던 시절이 그립구나 [6] 레몬소다맛 2026.02.07 181 0 유탄쓸거면 아예 폭발성 무기만 챙겨가는게 더 편하네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87 0 건쉽시설 헬밤으로 백번 터트려도 안터지는데 어떻게함? [8] DogA 2026.02.07 175 0 원투가 총기개조로 나왔어야 일말의 기대라도 했을텐데 술이너무좋아 2026.02.07 113 0 생각해보면 오토마톤식 증원이 가장 병신같긴해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217 0 🖼️짤/클립 이 남자는 누구일까 [3] 도로삣삐 2026.02.07 178 0 오도 마톤 10단말고는 만족할수없는 몸이 되어버렸어 [2] 칼가1 2026.02.07 81 0 0111010010100010101010 JUNIPER 2026.02.07 107 1 무장보급포드 성능이 나쁘진않은데 [13]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210 0 대물소총 진짜 goat네 [9] 레몬소다맛 2026.02.07 266 1 근대 이제 사망 사유 안나오네 [2] 레인포테이토 2026.02.07 176 0 🖼️짤/클립 폭발 범위를 유의하자 [5] 델시 2026.02.07 174 0 🖼️짤/클립 안 아 줘 요 [3] 도로삣삐 2026.02.07 156 1 핵으로 날려보고싶은 건물 도로삣삐 2026.02.07 128 0 [헬다이버 투하 탐지] [4] 근카라이브 2026.02.07 159 0 오도 10단에서 헬포드 기관총 들고오는 놈은 처음이네 [3] 술이너무좋아 2026.02.07 129 0 사운드버그 [6] ARCTIC 2026.02.07 123 0 공략/정보 고엽도구에 관련된 오해 [8] 유리병캐논 2026.02.07 638 5 지금 유탄보다 좋은무기 만들방법이 생각이 안난다 [27]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217 0 스텔스 갑 진짜 마음에 든다 [9] bongkure9d42 2026.02.07 286 0 이제는 아크 방사기 써도 되겠다 [2] bongkure9d42 2026.02.07 144 0 바스티온 탱크 생산 재개 NPC 왈: 탱크 여태껏 생산 거의 안해 [7] bongkure9d42 2026.02.07 252 0 갤펌) 진리를 깨달은 뉴비 [2] ANR 2026.02.07 169 1 뉴비들이 스털에 환장하는 이유 [1] Akalive 2026.02.07 187 0 망호 재밌다 [1] 10뽑 2026.02.07 53 0 .....? 이게뭐고 [11] Warakase1200 2026.02.07 223 1 고엽도구(전기톱) 개똥인 이유 [12] boll 2026.02.07 593 0 헐크급증에 제트여단인 행성 한번 내주면좋겠다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90 0 헐크가 때거지로 오니 생긴 긍정적인점 [3] 탁쳐서떨구기 2026.02.07 153 0 건십기지 버그 갑자기 든 생각인데 [10] gon 2026.02.07 124 0 헐크 급증 개빡치는건 [6] 닥터농 2026.02.07 288 1 갑자기 궁금한거 [1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00 0 이틀 전에는 파슈가 궤도 변동이었는데 오늘은 할듀스라니? [2] bongkure9d42 2026.02.07 108 0 질문 사망이유표시 [2] 백쿠산 2026.02.07 349 0 스왑) 고가치 + 헐크급증 화력싸움 개꿀잼이네 [3] boll 2026.02.07 171 3 아 3평탄화기 존나재밌다 [3] 헨리 2026.02.07 323 1 이건 뭐 결전병기임? [13] Warakase1200 2026.02.07 321 0 🖼️짤/클립 안아줘요 [3] 도로삣삐 2026.02.07 114 0 다들 모드매니저 요즘은 어떤거 사용함? [24] 스윗리버테에엥 2026.02.07 359 0 헬망호 두자리 망호 4/4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7 96 0 신규채권 망치 좋은데 애매함 ㅋㅋㅋㅋ [12] 대머리빛나핑 2026.02.07 26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2-07 16: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