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 시체벽+투명벽땜에 뒤에 오는 헐크 못잡을때ㄹㅇ

이게 대부분 스코처가 앞서 돌격하다가 눈깔맞고 뒤지고, 뒤에 있던 브루저 저격하려고 보면 시체벽+투명벽에 내 탄은 죄다 쳐막히는데 브루저는 시체 뚫고 로켓이고 레이저고 잘만쏨 시발ㅋㅋㅋ

내가 적 시체 뚫어서 못쏘는건 '현실성' 이지만, 적이 시체 뚫어서 쏘는건 '사양을 타협한 게임적 허용' 이지랄 해놓은 좆병신 개똥철학 겜이긴 하지만, 적당히좀 해야지 시발것들아

다른 미션은 대물로 그럭저럭 버텨도, 민주전파는 워낙 이 시체벽+투명벽 이슈가 심해서 그냥 C4들고 터트리고 다님


탄성비를 위시로 한 유지력은 대물이 넘사긴 한데, 순간화력은 C4가 압도적이라 드랍쉽에서 떨어지는 위치에다가 한두개 던져놓고 떨어지자마자 터트려서 싹 치우니까 헐크 쌓여서 터질일도 없고 좋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