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은 분명 좋음 근데 근접으로 붙으면 제한되는 장비들이 너무 많고 위험감수해서 얻는 이득이 그만큼 나오냐? 그래서 타 대전차 장비랑 BTK차가 압도적으로 나냐?-> 지루하고 현학적임


뽀디 엠뻐러! 황제의 천사가 강하한다!-> 실로 유쾌함, 재밌음, 내 기분은 좋음


결론: 그냥 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