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8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모더가 갑옷 dp-8 이라 써놓았는데 dp-8이 도대체 뭐지?? 4ㅏyou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984 작성일 2026-02-07 12:26:01 https://arca.live/b/helldivers2/161772900 기본갑 시리즈인 줄 알고 설치해봤는데 그것도 아니고검색해봤는데 dp-8이란 갑옷 명칭은 없는 거 같은데 혹시 아는 사람 있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드나드나 2026-02-07 12:32:26 답글 가끔 창작자 자신만의 로어와 철학을 담은 모드를 만들면서 기존 이름으로 안부르고 자신의 로어에 따라 부르는 경우가 있음 아마 dp-8이라는 모드가 있고 그 모드를 또 조정하는 모드일 펼쳐보기▼ 4ㅏyou 2026-02-07 12:36:31 답글 모드의 모드일 가능성도 있겠구나 땡큐 펼쳐보기▼ Radian 2026-02-07 12:45:12 답글 2월 10일에 나오는 신규 재장전갑 펼쳐보기▼ 4ㅏyou 2026-02-07 12:48:22 답글 ㄹㅇ????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6-02-07 12:47:36 답글 2월 10일 출시하는 일갑 재장전갑 펼쳐보기▼ 4ㅏyou 2026-02-07 12:48:59 답글 몰랐음.. 펼쳐보기▼ 셰이드 2026-02-07 12:53:41 답글 dp-8이면 장전 일갑이라던데 대충 갑옷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자면 dp 적혀있으면 포위 준비라거나 SC면 정찰갑 식으로 이해하면 됨 펼쳐보기▼ 4ㅏyou 2026-02-07 13:31:49 답글 아직 안 나온 거 미리 만들어둔 거였는지 전혀 몰랐음 ㅋㅋㅋㅋ 며칠전부터 계속 신경쓰였어서 다들 ㄳ 펼쳐보기▼ 셰이드 2026-02-07 13:34:04 답글 모르겠음 갑자기 신규 재장전갑을 슈퍼스토어에서 내놓는다 그러니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헐크가 때거지로 오니 생긴 긍정적인점 [3] 탁쳐서떨구기 2026.02.07 153 0 건십기지 버그 갑자기 든 생각인데 [10] gon 2026.02.07 124 0 헐크 급증 개빡치는건 [6] 닥터농 2026.02.07 289 1 갑자기 궁금한거 [1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00 0 이틀 전에는 파슈가 궤도 변동이었는데 오늘은 할듀스라니? [2] bongkure9d42 2026.02.07 108 0 질문 사망이유표시 [2] 백쿠산 2026.02.07 350 0 스왑) 고가치 + 헐크급증 화력싸움 개꿀잼이네 [3] boll 2026.02.07 171 3 아 3평탄화기 존나재밌다 [3] 헨리 2026.02.07 323 1 이건 뭐 결전병기임? [13] Warakase1200 2026.02.07 323 0 🖼️짤/클립 안아줘요 [3] 도로삣삐 2026.02.07 114 0 다들 모드매니저 요즘은 어떤거 사용함? [24] 스윗리버테에엥 2026.02.07 361 0 헬망호 두자리 망호 4/4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7 96 0 신규채권 망치 좋은데 애매함 ㅋㅋㅋㅋ [12] 대머리빛나핑 2026.02.07 268 0 사이버스탠 영상떳음 [7] 스윗리버테에엥 2026.02.07 248 5 레사스는 도시 하나 먹으면 막을거같긴하네 ㅇㅇ 2026.02.07 97 0 시커로 건쉽잡는거 나쁘지않을지도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24 0 시커 상향 한번더 필요하다고 생각해. [4] boll 2026.02.07 225 0 정글 행성은 걍 같은 행성 내에서도 맵에 따라선 궤도 변동 걸리는구나 bongkure9d42 2026.02.07 65 0 헬망호 무사고 2일차 망호 [마감] [2] 유리병캐논 2026.02.07 91 0 헬망호 망호 4/4 [2] 10뽑 2026.02.07 86 0 버그가 안땡긴다 [2] ANR 2026.02.07 93 0 이건 도대체 뭔 버그임 ㅋㅋㅋ [2] 대머리빛나핑 2026.02.07 153 0 질문 어제 시작한 뉴빈디 이거 어케먹음?? [6] 만구다이 2026.02.07 199 0 질문 모더가 갑옷 dp-8 이라 써놓았는데 dp-8이 도대체 뭐지?? [9] 4ㅏyou 2026.02.07 984 0 건십 버그 언제고쳐지나 [11] 호당주 2026.02.07 146 0 오로라베이 확보를 해야하는데 절반이 레사스 [2] boll 2026.02.07 144 0 헬망호 한자리 망호 4/4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7 67 0 부서진 모드들 하나 둘 복구되니 좋아 ! [7] 서울로동자 2026.02.07 232 3 다시 겁쟁이 실드 낄까... [4] 회절 2026.02.07 130 0 아 씨발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57 0 왜 미군은 세계 최강인데 [13] 이카니티 2026.02.07 188 0 깃발 미션은 근카라이브 2026.02.07 71 0 호스트 씨발련 런쳐서 2인플로 겨우 꺴다 ㅋㅋ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57 0 🖼️짤/클립 이글 아리스 뭔데 ㅋㅋ [3] enlxmfflsdis 2026.02.07 306 1 헬망호 14렙 뉴비 망호 4/4 [6] 10뽑 2026.02.07 147 0 헬망호 무사고 2일차 망호 [마감] [6] 유리병캐논 2026.02.07 121 0 탱크 할때마다 느끼는거 enlxmfflsdis 2026.02.07 102 0 오토마톤 왜케 이글연막 자주보임 [5] AK나비 2026.02.07 188 0 뉴비들아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47 0 헐크급증이 레사스로 걍 갔네 루실라의모유한방울 2026.02.07 101 0 헬다 뺏어서 하는 중 ㅋㅋㅋ [5] SA_DU 2026.02.07 301 5 공략/정보 어째 좆버시어들이 엑소슈트 잘 부수더만 [2] bongkure9d42 2026.02.07 410 2 오도마톤으로 전향해야하는 이유 [12] ㅇㅇ 2026.02.07 21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2-07 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