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진절머리나게 싸우다보니 좀더 과감해짐


멀리서 스잼던지거나 무반동만 쏘던 내가

제트팩 헐크 착지 직전까지 중기관총으로 쏴서 머리 터뜨린다거나


제트팩으로 뒤잡아서 이럽터로 폭사시킨다거나


아예 그냥 각 보고 다이브 오함마술로 잡던가 하며


헐크가 예전만큼 무섭지는 않게됨



진짜 좆같은건 헐크가 아니라

증원부르는 존마니랑 워스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