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진절머리나게 싸우다보니 좀더 과감해짐
멀리서 스잼던지거나 무반동만 쏘던 내가
제트팩 헐크 착지 직전까지 중기관총으로 쏴서 머리 터뜨린다거나
제트팩으로 뒤잡아서 이럽터로 폭사시킨다거나
아예 그냥 각 보고 다이브 오함마술로 잡던가 하며
헐크가 예전만큼 무섭지는 않게됨
진짜 좆같은건 헐크가 아니라
증원부르는 존마니랑 워스트지
진짜 진절머리나게 싸우다보니 좀더 과감해짐
멀리서 스잼던지거나 무반동만 쏘던 내가
제트팩 헐크 착지 직전까지 중기관총으로 쏴서 머리 터뜨린다거나
제트팩으로 뒤잡아서 이럽터로 폭사시킨다거나
아예 그냥 각 보고 다이브 오함마술로 잡던가 하며
헐크가 예전만큼 무섭지는 않게됨
진짜 좆같은건 헐크가 아니라
증원부르는 존마니랑 워스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