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 범위를 잘 못 계산한 결과 자살이 되어버림...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폭발 범위를 유의하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73
작성일
댓글
[5]
글쓰기
길가던나그네
델시
bongkure9d42
델시
bongkure9d42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얘들은 뭐하나 멀쩡한거 주기가 싫은가
[3]
162
-2
오늘 공방 유난히 짜증나네
112
0
오토마톤떄 폭저 일반갑 끼다 장전 중갑으로 넘어갔는데
[9]
220
0
벨트유탄 회생방법
[3]
190
0
이번 타이틀 배너 진짜 잘 나왔다
[11]
272
1
벨트유탄 개쓰레기네
[5]
179
0
헬망호
한자리 망호 4/4
[2]
71
0
전에 한 번 오도 10단 코만도를 해봤는데
[2]
103
0
질문
솔직히 존나 쓸데없는 질문인데
[2]
169
0
근데 팩스 장갑있으면 폭발딜 아예 씹히던가?
[6]
108
0
공방에서 3명이 유탄들고있어도
[2]
123
0
오도10단 킬수가 거의 벌레급이됐네
75
0
핵권총으로 교란기 날먹하던 시절이 그립구나
[6]
181
0
유탄쓸거면 아예 폭발성 무기만 챙겨가는게 더 편하네
87
0
건쉽시설 헬밤으로 백번 터트려도 안터지는데 어떻게함?
[8]
175
0
원투가 총기개조로 나왔어야 일말의 기대라도 했을텐데
113
0
생각해보면 오토마톤식 증원이 가장 병신같긴해
[5]
217
0
🖼️짤/클립
이 남자는 누구일까
[3]
178
0
오도 마톤 10단말고는 만족할수없는 몸이 되어버렸어
[2]
81
0
0111010010100010101010
107
1
무장보급포드 성능이 나쁘진않은데
[13]
209
0
대물소총 진짜 goat네
[9]
266
1
근대 이제 사망 사유 안나오네
[2]
176
0
🖼️짤/클립
폭발 범위를 유의하자
[5]
173
0
🖼️짤/클립
안 아 줘 요
[3]
156
1
핵으로 날려보고싶은 건물
128
0
[헬다이버 투하 탐지]
[4]
159
0
오도 10단에서 헬포드 기관총 들고오는 놈은 처음이네
[3]
129
0
사운드버그
[6]
123
0
공략/정보
고엽도구에 관련된 오해
[8]
638
5
지금 유탄보다 좋은무기 만들방법이 생각이 안난다
[27]
217
0
스텔스 갑 진짜 마음에 든다
[9]
286
0
이제는 아크 방사기 써도 되겠다
[2]
144
0
바스티온 탱크 생산 재개 NPC 왈: 탱크 여태껏 생산 거의 안해
[7]
252
0
갤펌) 진리를 깨달은 뉴비
[2]
169
1
뉴비들이 스털에 환장하는 이유
[1]
187
0
망호 재밌다
[1]
52
0
.....? 이게뭐고
[11]
223
1
고엽도구(전기톱) 개똥인 이유
[12]
592
0
헐크급증에 제트여단인 행성 한번 내주면좋겠다
[2]
90
0
헐크가 때거지로 오니 생긴 긍정적인점
[3]
152
0
건십기지 버그 갑자기 든 생각인데
[10]
124
0
헐크 급증 개빡치는건
[6]
288
1
갑자기 궁금한거
[11]
100
0
이틀 전에는 파슈가 궤도 변동이었는데 오늘은 할듀스라니?
[2]
1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