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티로 팩스 머리통 맞추면 폭발딜이 본체 머리에도 같이 들어가서 유탄 9방에 터지고
대형적들이 부위 폭저가 없거나 반만 있는경우가 있어서 유탄으로 덜때려도 되니 편한듯
어지간하면 메인딜 때려서 죽이니 반톤 다이너마이트 얼티에 적당힟일관 주무기 챙기면 최고점 찍네 봇에선
얼티로 팩스 머리통 맞추면 폭발딜이 본체 머리에도 같이 들어가서 유탄 9방에 터지고
대형적들이 부위 폭저가 없거나 반만 있는경우가 있어서 유탄으로 덜때려도 되니 편한듯
어지간하면 메인딜 때려서 죽이니 반톤 다이너마이트 얼티에 적당힟일관 주무기 챙기면 최고점 찍네 봇에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