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는 나름 실력 있는 아시아권, 가끔 껴있는 병신 러시아놈 한둘 정도로 애들이 스플릿 알아서 하면서 미션깨고 아니더라도 나 없이 셋이서 모여서 적 화력 버티면서 느리게라도 미션깸
새벽? 구조물 폭발하는거 보면 핑 150쯤 되는 방만 있는데 양놈들 셋이 쿵짝짝 중임 증원이 20초에 하나씩 날아감
거기까진 그렇다쳐
병신같이 퀘이사로 어그로 다끌고 도망치는짓만 반복하는데 하필 나한테옴
그리고 그 물량때매 워스트나 빨간 로켓맞고 레그돌 되어있는동안  트루퍼 수십마리중 하나가 증원 또 터뜨림
내앞에는 수백마리 적들이 산개되어있는데 양놈새끼는 데바 방패에 리버레이터 갈기고있음 분당 끽해야 3마리 처치함
그러고 뒤지면 스페이스바 연타하고있고 나도 죽고 하면 호스트라는 새끼가 개같이 알트f4로 빤스런침
아니더라도 증원 2갠가 남을때까지 반복함
보통은 내 인내심 한계가 먼저와서 내 센서탄에 뒤지고 나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