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웃김 그냥 저항도 깎고 제트킥도 없애는거 보니 꾸역꾸역 저기로 보내고 싶나보네ㅋㅋㅋㅋㅋㅋㅋ

갠적으론 솔직히 메라크 지형이 더 낫긴했어 난 그래... 난 오로라 베이가 존나힘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