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메라크 제트킥 없어졌네 십ㅋㅋㅋㅋ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83 작성일 2026-02-08 00:08:39 https://arca.live/b/helldivers2/161809236 개웃김 그냥 저항도 깎고 제트킥도 없애는거 보니 꾸역꾸역 저기로 보내고 싶나보네ㅋㅋㅋㅋㅋㅋㅋ갠적으론 솔직히 메라크 지형이 더 낫긴했어 난 그래... 난 오로라 베이가 존나힘들더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8 00:12:50 답글 일단 제트여단+소각대는 끔찍했음 펼쳐보기▼ ㅇㅇ 2026-02-08 00:13:10 답글 *수정됨 미친듯이 빡세더라 진짜 워스트 고정스폰--->이거부터 진짜 개씹에바야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8 00:15:37 답글 이게 ㅈㄴ 웃긴게 소각대는 탱크가 확률적으로 떠서 변종치곤 편한부분을 만들고 제트여단은 워스트 무조건 등장인 대신 적들이 전체적으로 폭발무기에 취약해지는건데 둘을 합치니깐 소각대에 워스트 확정인거랑 제트여단은 소각대랑 워스트가 우리 레그돌 시킬동안 제트팩타고와서 제트팩 자폭돌격이나 하고있으니 씨발 총체적난국임 펼쳐보기▼ ㅇㅇ 2026-02-08 00:16:48 답글 ㄹㅇ 진짜 정신나감 워스트는 워스트대로 지랄옘병쇼에 샷건데바 유탄헐크 불쇼 지지기에 자폭공격까지 대환장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2-08 00:54:06 답글 *수정됨 화염방사기랑 화염유탄때문에 거리를 벌리면 제트여단이 점프로 날아와서 육박하고 제트여단 상대하느라 소각대 못보면 화염유탄과 수류탄 연발 포격으로 구르게 만들고 그렇게 구르는거 다이브 쳐서 피하려고 하면 살아남은 제트여단이 다시 도약함 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8 00:15:39 답글 제트여단 소각대 개인적으로 샷건 데바랑 유탄 헐크 줄어서 좋았는데 소각대만 남으니까 그 비중 늘어난 느낌이라 좀 아쉽더라 펼쳐보기▼ ㅇㅇ 2026-02-08 00:16:10 답글 난 워스트 확정스폰이라 걔네 줄어드는거 그거 감안해도 너무 힘들드라... 펼쳐보기▼ 미폭공폭 2026-02-08 01:40:55 답글 또 제트 소각대 콤보 떳었음? 펼쳐보기▼ ㅇㅇ 2026-02-08 01:41:23 답글 오로라베이랑 메라크에 둘다 제트소각이였슴! 펼쳐보기▼ 미폭공폭 2026-02-08 01:42:24 답글 이야 말레벨론 그날 생각나네 ㅅㅂ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얼탱이 없는 전차같은 무언가 [15] 이게말이야마리야 2026.02.08 230 1 질문 최첨단 VS 법의 위력 [3] 위구드 2026.02.08 207 0 이거 대체 왜 쓰는거야 자꾸... [3] 아이헤 2026.02.08 194 0 질문 슈크런이 이렇게 하는거야? [8] RACOS 2026.02.08 589 0 이때 경험해본 사람? [22] 첫번째_수호자 2026.02.08 298 1 바스티온으로 벙커 들어가기 [1] bongkure9d42 2026.02.08 182 1 다들 잊고 있는 놀라운 사실 [14] 기인두부깨기 2026.02.08 243 6 🖼️짤/클립 사관생도 시절 배우기 제일 힘들었던거 [9] 첫번째_수호자 2026.02.08 242 6 진짜 역대급 유저를 봤다 [7] 회절 2026.02.08 241 0 DSS 메라크 보내기 애매하네 [1] ㅇㅇ 2026.02.08 102 0 탱크 처음 소환해봤음 [1] sindnlr 2026.02.08 117 0 큰일났다! [4] 호당주 2026.02.08 149 0 메라크 정복 시 주는 버프가 뭐였더라 [2] 루실라의모유한방울 2026.02.08 152 0 어쩐지 이상하더라 [2] 탁쳐서떨구기 2026.02.08 104 0 뭐임씨발 또 딸깍함? [1] Akalive 2026.02.08 173 0 자 레사스에서의 휴양이 끝나가요 [2] R_Grey 2026.02.08 162 0 미친 썩은 물 bongkure9d42 2026.02.08 144 0 까먹고 있던 젬... [4] 레인포테이토 2026.02.08 95 0 ??? : 감히 내가 계획한 흐름을 거부해? [1] 기인두부깨기 2026.02.08 172 2 🖼️짤/클립 데드 스프린트 + 보급 아드레날린 [12] 첫번째_수호자 2026.02.08 373 1 🖼️짤/클립 명령 여기에 모든걸 걸었음 [11] 첫번째_수호자 2026.02.08 264 0 질문 탑승물 운전할 때 질문있어요 [2] 스읍 2026.02.08 108 0 개인적으로 제일 어이없는 거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8 145 0 메라크 제트킥 없어졌네 십ㅋㅋㅋㅋ [10] ㅇㅇ 2026.02.08 183 0 이 씨발련의 조엘은 양놈들 마인드를 너무 잘 알아 [8]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8 275 0 그럼 이번 명령 실패하면 [6] 첫번째_수호자 2026.02.08 226 0 🖼️짤/클립 초트 베이 침공 및 디버프 추가 [13] 유리병캐논 2026.02.07 200 0 🖼️짤/클립 오로라 베이를 뚫기 위한 조건 [11] 유리병캐논 2026.02.07 265 6 🖼️짤/클립 오늘의 망?호 [4] 이샤믈라 2026.02.07 93 1 애초에 기본 사상부터가 다른거였음 [15] 레오파르트2AX 2026.02.07 283 0 어케깼냐 시발..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23 0 이래서 게임 대충하고 끔 [2] 아르카나쉐도우 2026.02.07 196 0 레사스 못해먹겠다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91 0 공략/정보 탱크는 가스에 면역 [6] 유리병캐논 2026.02.07 368 1 동접자 근데 확실히 많네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41 0 오로라베이 해방도 초기화 씹ㅋㅋ [4]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81 0 380 그만 갈겨랴 [1] Nevos 2026.02.07 101 0 공략/정보 최신 개발자 비디오 : 사이버스텐 침공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6.02.07) [5] sTemp 2026.02.07 1174 12 헬망호 아침을 여는 망호 4/4 [8] pairei 2026.02.07 92 0 공방 한판하자마자 참 [2] Sinistra_ 2026.02.07 139 0 레사스 지금 9만명이 들러붙어서 방어하고있네 [1] EIKO 2026.02.07 171 0 채권 고민중 [9] 당유자 2026.02.07 139 0 분명 오늘 헬다 꽤 한 것 같은데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7 121 0 백금만 하고 도망가고 싶다 [2] 이샤믈라 2026.02.07 155 0 새벽 공방이 좀 애들 능지가 더 낮음 [1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22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2-08 03: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