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초트 베이 침공 및 디버프 추가 유리병캐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99 작성일 2026-02-07 23:50:35 수정일 2026-02-07 23:51:27 https://arca.live/b/helldivers2/161808656 궤도 스트라타젬 쿨타임 40초 증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ㅇㅇ 2026-02-07 23:55:30 답글 와 40초면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 기네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6-02-08 00:48:00 답글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23:56:54 답글 좆까씨발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6-02-08 00:48:06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6-02-07 23:57:34 답글 궤도 안쓰니까 영향 없네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6-02-08 00:48:12 답글 첫번째_수호자 2026-02-07 23:57:44 답글 궤도 원래 있었지 않았나?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8 00:01:16 답글 탈출지연아님?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6-02-08 00:48:40 답글 ㅁ?ㄹ 펼쳐보기▼ ㅇㅇ 2026-02-08 00:03:42 답글 궤도 안써서 상관없긴한데 꼽구만 디버프는 역시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6-02-08 00:48:45 답글 셰이드 2026-02-08 01:06:37 답글 궤도 폭격 주력인 헬다이버들에겐 고통이겠군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6-02-08 01:08:48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슈크런이 이렇게 하는거야? [8] RACOS 2026.02.08 588 0 이때 경험해본 사람? [22] 첫번째_수호자 2026.02.08 298 1 바스티온으로 벙커 들어가기 [1] bongkure9d42 2026.02.08 181 1 다들 잊고 있는 놀라운 사실 [14] 기인두부깨기 2026.02.08 243 6 🖼️짤/클립 사관생도 시절 배우기 제일 힘들었던거 [9] 첫번째_수호자 2026.02.08 242 6 진짜 역대급 유저를 봤다 [7] 회절 2026.02.08 240 0 DSS 메라크 보내기 애매하네 [1] ㅇㅇ 2026.02.08 101 0 탱크 처음 소환해봤음 [1] sindnlr 2026.02.08 117 0 큰일났다! [4] 호당주 2026.02.08 148 0 메라크 정복 시 주는 버프가 뭐였더라 [2] 루실라의모유한방울 2026.02.08 151 0 어쩐지 이상하더라 [2] 탁쳐서떨구기 2026.02.08 104 0 뭐임씨발 또 딸깍함? [1] Akalive 2026.02.08 172 0 자 레사스에서의 휴양이 끝나가요 [2] R_Grey 2026.02.08 161 0 미친 썩은 물 bongkure9d42 2026.02.08 143 0 까먹고 있던 젬... [4] 레인포테이토 2026.02.08 95 0 ??? : 감히 내가 계획한 흐름을 거부해? [1] 기인두부깨기 2026.02.08 172 2 🖼️짤/클립 데드 스프린트 + 보급 아드레날린 [12] 첫번째_수호자 2026.02.08 373 1 🖼️짤/클립 명령 여기에 모든걸 걸었음 [11] 첫번째_수호자 2026.02.08 263 0 질문 탑승물 운전할 때 질문있어요 [2] 스읍 2026.02.08 108 0 개인적으로 제일 어이없는 거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8 144 0 메라크 제트킥 없어졌네 십ㅋㅋㅋㅋ [10] ㅇㅇ 2026.02.08 183 0 이 씨발련의 조엘은 양놈들 마인드를 너무 잘 알아 [8]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8 275 0 그럼 이번 명령 실패하면 [6] 첫번째_수호자 2026.02.08 225 0 🖼️짤/클립 초트 베이 침공 및 디버프 추가 [13] 유리병캐논 2026.02.07 199 0 🖼️짤/클립 오로라 베이를 뚫기 위한 조건 [11] 유리병캐논 2026.02.07 264 6 🖼️짤/클립 오늘의 망?호 [4] 이샤믈라 2026.02.07 93 1 애초에 기본 사상부터가 다른거였음 [15] 레오파르트2AX 2026.02.07 282 0 어케깼냐 시발..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22 0 이래서 게임 대충하고 끔 [2] 아르카나쉐도우 2026.02.07 196 0 레사스 못해먹겠다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91 0 공략/정보 탱크는 가스에 면역 [6] 유리병캐논 2026.02.07 368 1 동접자 근데 확실히 많네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40 0 오로라베이 해방도 초기화 씹ㅋㅋ [4]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80 0 380 그만 갈겨랴 [1] Nevos 2026.02.07 100 0 공략/정보 최신 개발자 비디오 : 사이버스텐 침공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6.02.07) [5] sTemp 2026.02.07 1173 12 헬망호 아침을 여는 망호 4/4 [8] pairei 2026.02.07 92 0 공방 한판하자마자 참 [2] Sinistra_ 2026.02.07 139 0 레사스 지금 9만명이 들러붙어서 방어하고있네 [1] EIKO 2026.02.07 170 0 채권 고민중 [9] 당유자 2026.02.07 139 0 분명 오늘 헬다 꽤 한 것 같은데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7 120 0 백금만 하고 도망가고 싶다 [2] 이샤믈라 2026.02.07 155 0 새벽 공방이 좀 애들 능지가 더 낮음 [1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223 0 솔직히 유탄 상향받았어도 안들고감 [46] 레오파르트2AX 2026.02.07 368 0 또뻗었네 망겜 이거 ㅅㅂ... [1] EIKO 2026.02.07 131 0 차저 베히모스 유탄7방임 [4]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5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2-08 03: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