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배낭 포기하면 교란기에서 허우적댈때가 너무 많아서 핵배낭 들고다님
팩스 딱 서있는꼴 보면 그냥 핵배낭 두고 나오지 거기서 증원이라도 터지면 너무 머리아픔
글고 공방서 누가 따라오면 걍 내 할일만 함
C4 붙이고 격발하고 평탄화기 사일로 쓰면서 기지만 다 부숨
어차피 공방놈들은 대부분 내가 그렇게 기동하는거 못따라와서 제풀에 떨어지거나 하거든
죽어서 띠링 거리면? 적 기지 한가운데에 증원시켜줌
알아서 살아 나오거라
코만도에 호송대일때 평탄화기 사일로 핵배낭 C4로 준비하고 사일로로 팩스 하나 잡고 돌아봤는데 평탄화기 엄한데다 쏘고 옆에 공장 2개짜리에 핵배낭 켜고 뛰어가더라
그거 보고 바로 호송대 유기했고 알다시피 호송대 화력에 쓸려나감
증원포드 켜고 증원 해주고있는데 왜 이리 증원 늦게하냐고 누가 지랄해서 포드에서 나온놈 다 쏴죽이고 자폭해서 미션 실패시킴
공방에서 못한다고 열불낼 필요 없음 아쉬운건 쟤네지 우리가 아님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