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채권 고민중 당유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9 작성일 2026-02-07 20:52:30 수정일 2026-02-07 20:53:33 https://arca.live/b/helldivers2/161805043 요즘 샷건만 써서 경관 ar 쓸려는데텐더라이저랑 카빈중 고민중버그.일루미닛 자주 가는 기준하에 어느게 더 나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첫번째_수호자 2026-02-07 20:54:52 답글 무기 더 얻고싶으면 극지의 애국자 가는게 좋아보이는데 펼쳐보기▼ 당유자 2026-02-07 20:55:59 답글 *수정됨 ar만 봤을때는? 나 어차피 다른 부속물들은 취향에 맞는게 없음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6-02-07 21:00:46 답글 소총만 볼꺼면 개조 더 할수있는 카빈이 좋을듯 펼쳐보기▼ 당유자 2026-02-07 21:01:06 답글 ㅇㅋ 카빈 2표 카빈 간다 고마워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7 21:00:18 답글 개인적으로 카빈. 어차피 두 총 모두 약점 사격해도 탄효율은 크게 차이나지 않다보니까 드럼탄창도 있고 여차하면 높은 연사력으로 적을 빠르게 갈아버릴 수 있는 리버카빈쪽이 더 좋다고 생각해. 펼쳐보기▼ 당유자 2026-02-07 21:00:47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6-02-07 21:12:18 답글 텐더는 깡딜이 높은데 카빈은 탄창용량이 커서 개인적으론 카빈 거기에 텐더라이저 집탄 개조해도 병신이라 난 불호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2-07 21:16:07 답글 쓰기 쉬운건 반동 낮은 텐더인데 탄창이 조루라서 얘는 확장탄 나오기 전까지는 쓰기 많이 힘듬 카빈으로 드럼달고 쓰는게 나음 펼쳐보기▼ Meow_Meow 2026-02-07 21:53:40 답글 카빈 연사력 뽕맛에 빠지면 못 빠져나옴 심지어 탄도 많아서 좋음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 : 감히 내가 계획한 흐름을 거부해? [1] 기인두부깨기 2026.02.08 172 2 🖼️짤/클립 데드 스프린트 + 보급 아드레날린 [12] 첫번째_수호자 2026.02.08 373 1 🖼️짤/클립 명령 여기에 모든걸 걸었음 [11] 첫번째_수호자 2026.02.08 264 0 질문 탑승물 운전할 때 질문있어요 [2] 스읍 2026.02.08 108 0 개인적으로 제일 어이없는 거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8 145 0 메라크 제트킥 없어졌네 십ㅋㅋㅋㅋ [10] ㅇㅇ 2026.02.08 184 0 이 씨발련의 조엘은 양놈들 마인드를 너무 잘 알아 [8]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8 276 0 그럼 이번 명령 실패하면 [6] 첫번째_수호자 2026.02.08 227 0 🖼️짤/클립 초트 베이 침공 및 디버프 추가 [13] 유리병캐논 2026.02.07 200 0 🖼️짤/클립 오로라 베이를 뚫기 위한 조건 [11] 유리병캐논 2026.02.07 265 6 🖼️짤/클립 오늘의 망?호 [4] 이샤믈라 2026.02.07 94 1 애초에 기본 사상부터가 다른거였음 [15] 레오파르트2AX 2026.02.07 283 0 어케깼냐 시발..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23 0 이래서 게임 대충하고 끔 [2] 아르카나쉐도우 2026.02.07 196 0 레사스 못해먹겠다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92 0 공략/정보 탱크는 가스에 면역 [6] 유리병캐논 2026.02.07 368 1 동접자 근데 확실히 많네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41 0 오로라베이 해방도 초기화 씹ㅋㅋ [4]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81 0 380 그만 갈겨랴 [1] Nevos 2026.02.07 101 0 공략/정보 최신 개발자 비디오 : 사이버스텐 침공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6.02.07) [5] sTemp 2026.02.07 1175 12 헬망호 아침을 여는 망호 4/4 [8] pairei 2026.02.07 92 0 공방 한판하자마자 참 [2] Sinistra_ 2026.02.07 140 0 레사스 지금 9만명이 들러붙어서 방어하고있네 [1] EIKO 2026.02.07 171 0 채권 고민중 [9] 당유자 2026.02.07 139 0 분명 오늘 헬다 꽤 한 것 같은데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7 121 0 백금만 하고 도망가고 싶다 [2] 이샤믈라 2026.02.07 156 0 새벽 공방이 좀 애들 능지가 더 낮음 [1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223 0 솔직히 유탄 상향받았어도 안들고감 [46] 레오파르트2AX 2026.02.07 369 0 또뻗었네 망겜 이거 ㅅㅂ... [1] EIKO 2026.02.07 132 0 차저 베히모스 유탄7방임 [4]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57 0 폭발딜이 장갑을 부숴야 내부에 같이 들어가는건가?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10 0 질문 단순 모델링 변경하는 법 아는 사람 있음? 술이너무좋아 2026.02.07 108 0 방어무력화 필수미션으로 내주면 좋았을텐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69 0 포탑들 누가 갈궜냐 [8] i3l3ㅣ3 2026.02.07 207 0 얘들은 뭐하나 멀쩡한거 주기가 싫은가 [3] 폭주넝마꾼 2026.02.07 163 -2 오늘 공방 유난히 짜증나네 네몬레이드 2026.02.07 113 0 오토마톤떄 폭저 일반갑 끼다 장전 중갑으로 넘어갔는데 [9] 당유자 2026.02.07 220 0 벨트유탄 회생방법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92 0 이번 타이틀 배너 진짜 잘 나왔다 [11] 첫번째_수호자 2026.02.07 273 1 벨트유탄 개쓰레기네 [5] 고양이를입에넣어 2026.02.07 180 0 헬망호 한자리 망호 4/4 [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7 72 0 전에 한 번 오도 10단 코만도를 해봤는데 [2] 집갈래요2 2026.02.07 104 0 질문 솔직히 존나 쓸데없는 질문인데 [2] N붕첩자 2026.02.07 170 0 근데 팩스 장갑있으면 폭발딜 아예 씹히던가? [6]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08 0 공방에서 3명이 유탄들고있어도 [2] 회절 2026.02.07 12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2-08 01: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