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이리 든든하지 ㅋㅋㅋ

예전이였으면 대전차 모자랐겠지만
이제는 증원갈아마시는것도 가능하다



제트팩 때문인지 드랍쉽에 타고있는것들 몰살시키는 쾌감 개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