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벨트유탄 회생방법 성능좋은아리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90 작성일 2026-02-07 17:02:39 수정일 2026-02-07 17:07:40 https://arca.live/b/helldivers2/161797724 40mm 고폭양용이나 heat탄으로 만들어서 직격딜 400 5관에 폭발딜 150 3관 만들면 씹사기 가능데바는 좀 못잡아도 대전차 화력은 끝내줄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교미의요정 2026-02-07 17:19:28 답글 탄약 200 ~ 300발만 되어도 쓸꺼 같음 100발에 150딜은 진짜 ㅄ임....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7:20:01 답글 탄약 늘려봤자 dps가 개지랄이라 데미지자체를 좀 올리면좋겠음 펼쳐보기▼ 이샤믈라 2026-02-07 19:18:44 답글 차라리 구경을 더 키워서 탄수 좀 줄이고 데미지를 늘리는 방법은... 좀 그렇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사스 못해먹겠다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91 0 공략/정보 탱크는 가스에 면역 [6] 유리병캐논 2026.02.07 368 1 동접자 근데 확실히 많네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40 0 오로라베이 해방도 초기화 씹ㅋㅋ [4]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80 0 380 그만 갈겨랴 [1] Nevos 2026.02.07 100 0 공략/정보 최신 개발자 비디오 : 사이버스텐 침공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6.02.07) [5] sTemp 2026.02.07 1173 12 헬망호 아침을 여는 망호 4/4 [8] pairei 2026.02.07 92 0 공방 한판하자마자 참 [2] Sinistra_ 2026.02.07 139 0 레사스 지금 9만명이 들러붙어서 방어하고있네 [1] EIKO 2026.02.07 170 0 채권 고민중 [9] 당유자 2026.02.07 139 0 분명 오늘 헬다 꽤 한 것 같은데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7 120 0 백금만 하고 도망가고 싶다 [2] 이샤믈라 2026.02.07 155 0 새벽 공방이 좀 애들 능지가 더 낮음 [1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223 0 솔직히 유탄 상향받았어도 안들고감 [46] 레오파르트2AX 2026.02.07 368 0 또뻗었네 망겜 이거 ㅅㅂ... [1] EIKO 2026.02.07 131 0 차저 베히모스 유탄7방임 [4]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57 0 폭발딜이 장갑을 부숴야 내부에 같이 들어가는건가?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09 0 질문 단순 모델링 변경하는 법 아는 사람 있음? 술이너무좋아 2026.02.07 107 0 방어무력화 필수미션으로 내주면 좋았을텐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69 0 포탑들 누가 갈궜냐 [8] i3l3ㅣ3 2026.02.07 207 0 얘들은 뭐하나 멀쩡한거 주기가 싫은가 [3] 폭주넝마꾼 2026.02.07 162 -2 오늘 공방 유난히 짜증나네 네몬레이드 2026.02.07 112 0 오토마톤떄 폭저 일반갑 끼다 장전 중갑으로 넘어갔는데 [9] 당유자 2026.02.07 220 0 벨트유탄 회생방법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90 0 이번 타이틀 배너 진짜 잘 나왔다 [11] 첫번째_수호자 2026.02.07 272 1 벨트유탄 개쓰레기네 [5] 고양이를입에넣어 2026.02.07 180 0 헬망호 한자리 망호 4/4 [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7 71 0 전에 한 번 오도 10단 코만도를 해봤는데 [2] 집갈래요2 2026.02.07 103 0 질문 솔직히 존나 쓸데없는 질문인데 [2] N붕첩자 2026.02.07 170 0 근데 팩스 장갑있으면 폭발딜 아예 씹히던가? [6]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08 0 공방에서 3명이 유탄들고있어도 [2] 회절 2026.02.07 123 0 오도10단 킬수가 거의 벌레급이됐네 넨도 2026.02.07 75 0 핵권총으로 교란기 날먹하던 시절이 그립구나 [6] 레몬소다맛 2026.02.07 181 0 유탄쓸거면 아예 폭발성 무기만 챙겨가는게 더 편하네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87 0 건쉽시설 헬밤으로 백번 터트려도 안터지는데 어떻게함? [8] DogA 2026.02.07 175 0 원투가 총기개조로 나왔어야 일말의 기대라도 했을텐데 술이너무좋아 2026.02.07 114 0 생각해보면 오토마톤식 증원이 가장 병신같긴해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217 0 🖼️짤/클립 이 남자는 누구일까 [3] 도로삣삐 2026.02.07 178 0 오도 마톤 10단말고는 만족할수없는 몸이 되어버렸어 [2] 칼가1 2026.02.07 82 0 0111010010100010101010 JUNIPER 2026.02.07 108 1 무장보급포드 성능이 나쁘진않은데 [13]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210 0 대물소총 진짜 goat네 [9] 레몬소다맛 2026.02.07 267 1 근대 이제 사망 사유 안나오네 [2] 레인포테이토 2026.02.07 176 0 🖼️짤/클립 폭발 범위를 유의하자 [5] 델시 2026.02.07 174 0 🖼️짤/클립 안 아 줘 요 [3] 도로삣삐 2026.02.07 156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2-07 2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