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사람들 : C4 재보급 효율 안좋지 않음?
본인 : 재보급을 안하는데?
????
생각해보니 평탄화기 사일로 핵배낭이라
2분 3분 5분이라서
C4배낭 탄을 아껴쓰면서 전투하다보면
어느샌가 배낭 쿨 돌아와있어서 C4 배낭을 다시 호출했었음
걍 보급이 부족한걸 일회성 무기로 때우는거 였잖아


평범한 사람들 : C4 재보급 효율 안좋지 않음?
본인 : 재보급을 안하는데?
????
생각해보니 평탄화기 사일로 핵배낭이라
2분 3분 5분이라서
C4배낭 탄을 아껴쓰면서 전투하다보면
어느샌가 배낭 쿨 돌아와있어서 C4 배낭을 다시 호출했었음
걍 보급이 부족한걸 일회성 무기로 때우는거 였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