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전 걸면 거기에 최소 절반은 갈테니 오로라베이 따잇 불가능
레사스 어찌 방어성공했네?
쵸트베이 딸깍 방어전
데바데도 그렇고 어거지로라도 목표지점을 열면 깨는건데 뒤는 안보고 지금 당장만 보니깐 병신들이 방어전부터 막고보잖아 씨발

진짜 슈퍼지구 어케지킨거임? 대가리 깨져도 발전기 돌리는 한국인이랑 다르게 살인마 오면 발전기가 99퍼여도 일단 놓고 도망치고 보는 병신들이 우리편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