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바스티온으로 벙커 들어가기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81
작성일
댓글
[1]
글쓰기
유리병캐논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나만 이러나?
[4]
148
0
전차는 조종수가 제일 어려운 것 같음
[6]
220
1
야호~ 역시, 주말 공방이야~
68
0
어휴 시원해
102
0
확실한건 백금에선 핵가방은 위험함
116
0
질문
이거 손잡이 조명 왜이럼?
[11]
209
0
실드 vs 스토커
131
0
가자 사이버스텐으로
[3]
159
0
씨발 패치 내역을 왜 노트에 전부 안 적어 놓는거지
[5]
151
0
이 시발 공방 놈들아!!!
[5]
140
3
아군 대미지 13만은 어캐 산출된거지
[4]
193
1
공방애들아 일좀해라!!!
[18]
226
3
🖼️짤/클립
똥쟁이 컷
[2]
109
1
아니 진짜 못하는건 이해되는데
[2]
132
0
일루 워프망치쓸때 금사갑 좋더라
[6]
157
0
ㅈ밥컷
[5]
93
0
2년차 업뎃 기대했는데 뭐 없겠지?
[5]
175
0
지랄 ㅋㅋㅋㅋㅋ
[6]
137
0
얼탱이 없는 전차같은 무언가
[15]
230
1
질문
최첨단 VS 법의 위력
[3]
207
0
이거 대체 왜 쓰는거야 자꾸...
[3]
194
0
질문
슈크런이 이렇게 하는거야?
[8]
588
0
이때 경험해본 사람?
[22]
298
1
바스티온으로 벙커 들어가기
[1]
181
1
다들 잊고 있는 놀라운 사실
[14]
243
6
🖼️짤/클립
사관생도 시절 배우기 제일 힘들었던거
[9]
242
6
진짜 역대급 유저를 봤다
[7]
240
0
DSS 메라크 보내기 애매하네
[1]
101
0
탱크 처음 소환해봤음
[1]
117
0
큰일났다!
[4]
148
0
메라크 정복 시 주는 버프가 뭐였더라
[2]
151
0
어쩐지 이상하더라
[2]
104
0
뭐임씨발 또 딸깍함?
[1]
172
0
자 레사스에서의 휴양이 끝나가요
[2]
161
0
미친 썩은 물
143
0
까먹고 있던 젬...
[4]
95
0
??? : 감히 내가 계획한 흐름을 거부해?
[1]
172
2
🖼️짤/클립
데드 스프린트 + 보급 아드레날린
[12]
373
1
🖼️짤/클립
명령 여기에 모든걸 걸었음
[11]
263
0
질문
탑승물 운전할 때 질문있어요
[2]
108
0
개인적으로 제일 어이없는 거
[6]
144
0
메라크 제트킥 없어졌네 십ㅋㅋㅋㅋ
[10]
183
0
이 씨발련의 조엘은 양놈들 마인드를 너무 잘 알아
[8]
275
0
그럼 이번 명령 실패하면
[6]
225
0
🖼️짤/클립
초트 베이 침공 및 디버프 추가
[13]
20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