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평일도 케바케지만 정신병자, 증원 징징이(이온 폭풍인데도 자꾸 증원요청ㅋㅋ), 무지성 팀킬(사과는 당연히 없음) 외 기타등등
호스트 잡고 하나 하나 다 쳐내기도 존나 귀찮을 정도로 많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