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캐논포탑 뭐 생김? sindnl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5 작성일 2026-02-08 07:23:22 https://arca.live/b/helldivers2/161837705 겁나 빨리돌아가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교미의요정 2026-02-08 07:23:45 답글 참기름 바름 (사실 부가 미션으로 타워 ㅄ 만드는 미션이 생김) 펼쳐보기▼ sindnlr 2026-02-08 07:24:20 답글 그냥 미션인줄 알았는데 영향을 미치는구나 펼쳐보기▼ ㅇㅇ (183.97) 2026-02-08 07:26:32 삭제 수정 답글 교란기 부수기 난이도 +1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너네가 생각할때 가장 좋은젬이 뭐라고 생각함? [15] 릴리 2026.02.08 161 0 뭔가 유저 모일법한 행보를 한 후에는 꼭 똥볼을 차노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8 155 0 아니 이럴거면 선택지 주는 척을 하지말라고 [10] 250t3 2026.02.08 249 4 망치는 어느 때 쓰는거? [9] 탱크보이 2026.02.08 271 0 갑자기 지랄하는 팩스 [1] ANR 2026.02.08 81 0 증원쿨 3~5분정도 아니였나? [16] ㅇㅇ 2026.02.08 192 0 이럽터 당했을때 못참는것 [3] Akalive 2026.02.08 106 0 🖼️짤/클립 아 ㅅㅂ 빗나갔ㄷ... gon 2026.02.08 61 0 근데 컬티는 언제나오는거냐 릴리 2026.02.08 49 0 폭파망치는 근접공격 킬 처리가 아니네 [8] boll 2026.02.08 198 0 헬다할때 과전력먹어서 프리징걸리는거였나 릴리 2026.02.08 92 0 들어가자마자 당한것)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8 87 0 gator 체력 생겼나 [8]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8 157 0 팀킬하는거나 고의트롤만 아니면 다 이해하는데 [4] enlxmfflsdis 2026.02.08 227 0 복귀할때마다 기술력이상하다 생각함 [3] ㅇㅇ 2026.02.08 103 0 이번 MO 실패 할려나? [1] boll 2026.02.08 125 0 오토마톤 이 미친놈들 IRUBADA 2026.02.08 81 0 지금 오로라베이가 가장 오토마톤답긴하네 [6] 넨도 2026.02.08 180 0 오미크론하는데 [4]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8 86 0 🖼️짤/클립 건쉽은 나약하지 도로삣삐 2026.02.08 98 0 헬망호 남부빼고 다 가는 망호 4/4 [11] 이샤믈라 2026.02.08 113 0 지금 10단 호송대 무시하는애들 왤캐 멍청하지 [2] 넨도 2026.02.08 136 0 개씨발 진짜 맨날 교란기랑 건쉽 나오는거랑 붙어나오는건 노린거 아니냐 [3] 남중남고공대게임회사 2026.02.08 123 0 캐논포탑 뭐 생김? [3] sindnlr 2026.02.08 125 0 겜을 못할 수는 있어 [5] Nevos 2026.02.08 137 0 이럽터 쓰는 새끼들은 적근처 팀원이 안보임 ? [4] AK나비 2026.02.08 173 0 백금 멀리던지는 글리치좀 알려주셈 [7] 넨도 2026.02.08 292 0 평탄화기 나만 이상함? [6] 12346897236498 2026.02.08 389 0 🖼️짤/클립 탱크 똑똑해 [2] 도로삣삐 2026.02.08 154 3 내가 3번죽을 동안 양키들은 모든 증원을 소모했다 [4] 이카니티 2026.02.08 142 0 질문 로봇중에 방패들고 다니는 로봇 관련해서 질문있음 [15] 심심한가한놈 2026.02.08 183 0 질문 트던트+보급유탄으로 10단 일루미닛 좋겠냐 [13] 검검이 2026.02.08 257 0 MO 스트레스 받을 이유 없음 [2] 닥터농 2026.02.08 171 0 질문 나만 이러나? [4] 릴리 2026.02.08 148 0 전차는 조종수가 제일 어려운 것 같음 [6] J35드라켄 2026.02.08 221 1 야호~ 역시, 주말 공방이야~ 종착역은순애야 2026.02.08 69 0 어휴 시원해 드모르간 2026.02.08 102 0 확실한건 백금에선 핵가방은 위험함 유동 2026.02.08 117 0 질문 이거 손잡이 조명 왜이럼? [11] Koda_Rocky 2026.02.08 209 0 실드 vs 스토커 bongkure9d42 2026.02.08 131 0 가자 사이버스텐으로 [3] ㅇㅇ 2026.02.08 159 0 씨발 패치 내역을 왜 노트에 전부 안 적어 놓는거지 [5] 술이너무좋아 2026.02.08 151 0 이 시발 공방 놈들아!!! [5] ㅇㅇ 2026.02.08 140 3 아군 대미지 13만은 어캐 산출된거지 [4] 나그거없는데 2026.02.08 194 1 공방애들아 일좀해라!!! [18] ANR 2026.02.08 226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2-08 09: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