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전차는 조종수가 제일 어려운 것 같음 J35드라켄 추천 1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20 작성일 2026-02-08 05:57:11 https://arca.live/b/helldivers2/161831245 조종수 실력으로 고점이랑 저점이 극명하게 나뉘더라목고자라 그런지 조종수가 사실상 전차장 역할도 하는 느낌그리고 후방좌석에서 측후방 커버해주는 사람 있으면 너무 고마움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드모르간 2026-02-08 05:57:47 답글 잘 하는 애들은 언제 밟아 뭉개야할지 앎 펼쳐보기▼ 뭐멍이 2026-02-08 06:23:33 답글 최소 2인 제대로 운용 할거면 3인 필요 펼쳐보기▼ i3l3ㅣ3 2026-02-08 07:00:29 답글 근데 목고자아니면 조종수가 너무 ㅈ노잼이긴했을듯 펼쳐보기▼ J35드라켄 2026-02-08 07:03:20 답글 확실히 막상 타보니 병신같아도 재미는 있더라 ㅋㅋㅋ 펼쳐보기▼ ARCTIC 2026-02-08 07:00:44 답글 나는 탱크 뒤자리 않아서 트라이던트랑 무반동 쓰는 재미로하는데ㅋㅋ 움직일필요없이 마우스 딸각질 재밌어 펼쳐보기▼ J35드라켄 2026-02-08 07:03:37 답글 ㄹㅇ 뒷자리가 뭔가 안락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들어가자마자 당한것)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8 86 0 gator 체력 생겼나 [8]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8 157 0 팀킬하는거나 고의트롤만 아니면 다 이해하는데 [4] enlxmfflsdis 2026.02.08 227 0 복귀할때마다 기술력이상하다 생각함 [3] ㅇㅇ 2026.02.08 103 0 이번 MO 실패 할려나? [1] boll 2026.02.08 125 0 오토마톤 이 미친놈들 IRUBADA 2026.02.08 81 0 지금 오로라베이가 가장 오토마톤답긴하네 [6] 넨도 2026.02.08 180 0 오미크론하는데 [4]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8 86 0 🖼️짤/클립 건쉽은 나약하지 도로삣삐 2026.02.08 98 0 헬망호 남부빼고 다 가는 망호 4/4 [11] 이샤믈라 2026.02.08 113 0 지금 10단 호송대 무시하는애들 왤캐 멍청하지 [2] 넨도 2026.02.08 136 0 개씨발 진짜 맨날 교란기랑 건쉽 나오는거랑 붙어나오는건 노린거 아니냐 [3] 남중남고공대게임회사 2026.02.08 123 0 캐논포탑 뭐 생김? [3] sindnlr 2026.02.08 125 0 겜을 못할 수는 있어 [5] Nevos 2026.02.08 137 0 이럽터 쓰는 새끼들은 적근처 팀원이 안보임 ? [4] AK나비 2026.02.08 173 0 백금 멀리던지는 글리치좀 알려주셈 [7] 넨도 2026.02.08 292 0 평탄화기 나만 이상함? [6] 12346897236498 2026.02.08 389 0 🖼️짤/클립 탱크 똑똑해 [2] 도로삣삐 2026.02.08 154 3 내가 3번죽을 동안 양키들은 모든 증원을 소모했다 [4] 이카니티 2026.02.08 142 0 질문 로봇중에 방패들고 다니는 로봇 관련해서 질문있음 [15] 심심한가한놈 2026.02.08 183 0 질문 트던트+보급유탄으로 10단 일루미닛 좋겠냐 [13] 검검이 2026.02.08 256 0 MO 스트레스 받을 이유 없음 [2] 닥터농 2026.02.08 170 0 질문 나만 이러나? [4] 릴리 2026.02.08 148 0 전차는 조종수가 제일 어려운 것 같음 [6] J35드라켄 2026.02.08 220 1 야호~ 역시, 주말 공방이야~ 종착역은순애야 2026.02.08 68 0 어휴 시원해 드모르간 2026.02.08 102 0 확실한건 백금에선 핵가방은 위험함 유동 2026.02.08 116 0 질문 이거 손잡이 조명 왜이럼? [11] Koda_Rocky 2026.02.08 209 0 실드 vs 스토커 bongkure9d42 2026.02.08 131 0 가자 사이버스텐으로 [3] ㅇㅇ 2026.02.08 159 0 씨발 패치 내역을 왜 노트에 전부 안 적어 놓는거지 [5] 술이너무좋아 2026.02.08 151 0 이 시발 공방 놈들아!!! [5] ㅇㅇ 2026.02.08 140 3 아군 대미지 13만은 어캐 산출된거지 [4] 나그거없는데 2026.02.08 193 1 공방애들아 일좀해라!!! [18] ANR 2026.02.08 226 3 🖼️짤/클립 똥쟁이 컷 [2] 도로삣삐 2026.02.08 109 1 아니 진짜 못하는건 이해되는데 [2] 이카니티 2026.02.08 132 0 일루 워프망치쓸때 금사갑 좋더라 [6] 기인두부깨기 2026.02.08 157 0 ㅈ밥컷 [5] enlxmfflsdis 2026.02.08 93 0 2년차 업뎃 기대했는데 뭐 없겠지? [5] 호그구 2026.02.08 175 0 지랄 ㅋㅋㅋㅋㅋ [6] 드모르간 2026.02.08 137 0 얼탱이 없는 전차같은 무언가 [15] 이게말이야마리야 2026.02.08 230 1 질문 최첨단 VS 법의 위력 [3] 위구드 2026.02.08 207 0 이거 대체 왜 쓰는거야 자꾸... [3] 아이헤 2026.02.08 194 0 질문 슈크런이 이렇게 하는거야? [8] RACOS 2026.02.08 589 0 이때 경험해본 사람? [22] 첫번째_수호자 2026.02.08 298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2-08 0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