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간만에 오니까 채권 3개나 생겼네!
요즘 다들 트라이던트에 보급유탄 쓰는 모양이던데.
보급팩으로 가스랑 얼티쓰고 말이지
근데 이걸로 일루미닛도 상대할만할까?
가스던지고 유탄 날리면 플레시몹은 잘 잡고
스팅레이도 폭격후 멈추는 동안 앉아서 트라이던트 갈기면 1턴만에 잡아낼 수 있겠지? (잘 모르겠음)
다만 떠다니는 고위오버시어랑 와처가 좀 신경쓰일 것 같다.
하베스터도 유탄으로 잡으려면 요령이 따로 있어야할 것 같고.
저 픽 들면 어떨 지 고인물들이 예측 좀 해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