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첩새끼도 아니고 왜 정글에다 공폭을 들고오냐 병신병신 양키야....

레사스나 오로라 베이면 이해를 했지 시발 이 정글 가득한 여기서 공폭 쓰면 뭐 어쩌잔 건데 야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