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야포에서도 나는 사곤데 들고 느릿느릿 나르기 귀찮다고 E 연타하다가 헬밤 실수로 눌러서 터지기 딱 좋음


그냥 임시로 벗어두고 미션하던가 철저하게 스플릿을 하던가 둘 중에 하나를 해야할듯


망호인데도 하루에 사고 3번 터져보니까 정신이 들더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