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네 뭘 어떻게 싸우길래 증원 소모율이 이럼?
아무리 소각대라 럭키샷 나는 경우 있다지만 기본적인 전투능력이나 스트라타잼 이해도가 있으면 싸우기전에 치고 빠질 수 있을건데.
양키들은 오첩인가?

예네 뭘 어떻게 싸우길래 증원 소모율이 이럼?
아무리 소각대라 럭키샷 나는 경우 있다지만 기본적인 전투능력이나 스트라타잼 이해도가 있으면 싸우기전에 치고 빠질 수 있을건데.
양키들은 오첩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