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밤 소환하고 기폭때 대물로 한방 빵 쏴서 옆에 있던 워커탄놈이 폭사하긴 했는데 워커 부위별 대미지가 다 들어가서 저래 된건가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아군 대미지 13만은 어캐 산출된거지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93
작성일
수정일
댓글
[4]
글쓰기
메이페
ㅇㅇ
ㅇㅇ (183.97)
삭제
수정
J35드라켄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남부빼고 다 가는 망호 4/4
[11]
113
0
지금 10단 호송대 무시하는애들 왤캐 멍청하지
[2]
136
0
개씨발 진짜 맨날 교란기랑 건쉽 나오는거랑 붙어나오는건 노린거 아니냐
[3]
123
0
캐논포탑 뭐 생김?
[3]
125
0
겜을 못할 수는 있어
[5]
137
0
이럽터 쓰는 새끼들은 적근처 팀원이 안보임 ?
[4]
173
0
백금 멀리던지는 글리치좀 알려주셈
[7]
292
0
평탄화기 나만 이상함?
[6]
389
0
🖼️짤/클립
탱크 똑똑해
[2]
154
3
내가 3번죽을 동안 양키들은 모든 증원을 소모했다
[4]
142
0
질문
로봇중에 방패들고 다니는 로봇 관련해서 질문있음
[15]
183
0
질문
트던트+보급유탄으로 10단 일루미닛 좋겠냐
[13]
257
0
MO 스트레스 받을 이유 없음
[2]
171
0
질문
나만 이러나?
[4]
148
0
전차는 조종수가 제일 어려운 것 같음
[6]
221
1
야호~ 역시, 주말 공방이야~
69
0
어휴 시원해
102
0
확실한건 백금에선 핵가방은 위험함
117
0
질문
이거 손잡이 조명 왜이럼?
[11]
209
0
실드 vs 스토커
131
0
가자 사이버스텐으로
[3]
159
0
씨발 패치 내역을 왜 노트에 전부 안 적어 놓는거지
[5]
151
0
이 시발 공방 놈들아!!!
[5]
140
3
아군 대미지 13만은 어캐 산출된거지
[4]
193
1
공방애들아 일좀해라!!!
[18]
226
3
🖼️짤/클립
똥쟁이 컷
[2]
109
1
아니 진짜 못하는건 이해되는데
[2]
133
0
일루 워프망치쓸때 금사갑 좋더라
[6]
157
0
ㅈ밥컷
[5]
93
0
2년차 업뎃 기대했는데 뭐 없겠지?
[5]
175
0
지랄 ㅋㅋㅋㅋㅋ
[6]
137
0
얼탱이 없는 전차같은 무언가
[15]
230
1
질문
최첨단 VS 법의 위력
[3]
208
0
이거 대체 왜 쓰는거야 자꾸...
[3]
194
0
질문
슈크런이 이렇게 하는거야?
[8]
589
0
이때 경험해본 사람?
[22]
299
1
바스티온으로 벙커 들어가기
[1]
182
1
다들 잊고 있는 놀라운 사실
[14]
243
6
🖼️짤/클립
사관생도 시절 배우기 제일 힘들었던거
[9]
242
6
진짜 역대급 유저를 봤다
[7]
241
0
DSS 메라크 보내기 애매하네
[1]
102
0
탱크 처음 소환해봤음
[1]
118
0
큰일났다!
[4]
149
0
메라크 정복 시 주는 버프가 뭐였더라
[2]
152
0
어쩐지 이상하더라
[2]
1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