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로봇중에 방패들고 다니는 로봇 관련해서 질문있음 심심한가한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83 작성일 2026-02-08 06:27:00 https://arca.live/b/helldivers2/161833387 오토마타에 적응할려고 이ㄱ런저런 장비들 다 테스트 중인데, 스트라잼으로 호출하는 레일건이 방패에 막히는거 보고 숨이 턱 막힘분명 설명에는 대전차라고 적혀있는데 방패가 대전차를 뛰어넘는 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글쓰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8 06:28:10 답글 과관통은 해당 명중부위보다 2단계높아야 가능 펼쳐보기▼ 심심한가한놈 2026-02-08 06:30:01 답글 아.. 그런 개념도 있구나. 그럼 그 방패위로 빼꼼 나온 얼굴 맞출 수 있는 에임고수를 위한 장비네. 답변 감사감사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8 06:30:32 답글 좆버러지같은 개새끼임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6-02-08 06:33:12 답글 그 방패를 부수는 수단은 없음. 걍 폭발무기로 스플래시 주거나 헤드샷 날려야함 펼쳐보기▼ 닥터농 2026-02-08 06:39:06 답글 금마는 체력도 없는 무적방패인레후 펼쳐보기▼ 심심한가한놈 2026-02-08 06:40:36 답글 그럼 헬다이버가 들고다니는 방패도 그정도 성능 나옴? 이정도면 오토마타 레일건타워가 쏘는 레이져 맞아도 버티겟는데? 펼쳐보기▼ Nevos 2026-02-08 06:43:53 답글 그럴리가 펼쳐보기▼ 닥터농 2026-02-08 06:48:57 답글 헬다이버가 쓰는 방패는 슈-퍼 방산비리라 벌레들이 내려찍는 공격만 맞아도 뭉텅이로 내구도 녹음 오도에서는 레그돌로 방패 떨구거나 아님 내구도 녹아서 부서지거나 둘 중 하나 펼쳐보기▼ 리싱스키 2026-02-08 06:39:09 답글 그래서 다들 데바방패 모아다 갑옷만들면 무적이겠다면서 비꼬고 그럼 펼쳐보기▼ 뭐멍이 2026-02-08 06:59:22 답글 그 방패 모아서 만든 구조물이 오토마톤 재머랑 건십 팩토리라고 비꼬고 그럼 헬밤으로만 없애는게 가능한 구조물이거든 펼쳐보기▼ i3l3ㅣ3 2026-02-08 06:59:31 답글 그거 방패에다 무반동포쓰면 휘청거리고 맘 진짜 개자식임 ㅋㅋㅋ 펼쳐보기▼ 심심한가한놈 2026-02-08 07:38:54 답글 탱크 장갑판도 뚫는 무반동포가 손에 든 방패는 휘청거리고 끝난다고? 머리아프네 펼쳐보기▼ 체게바라 2026-02-08 07:18:18 답글 방패는 무적임 모든걸 막음 우리 방패는 병신임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6-02-08 07:25:15 답글 방어력만 뛰어난게 아니라 공격력도 ㅆㅂ 소리 나오는데 이게 맞나??? 싶은 개객기 펼쳐보기▼ Akalive 2026-02-08 15:34:26 답글 그래서 그새끼 방패 뜯어다가 뭐 만들면 무적아니냐고 다들 비꼬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아 ㅅㅂ 빗나갔ㄷ... gon 2026.02.08 61 0 근데 컬티는 언제나오는거냐 릴리 2026.02.08 49 0 폭파망치는 근접공격 킬 처리가 아니네 [8] boll 2026.02.08 198 0 헬다할때 과전력먹어서 프리징걸리는거였나 릴리 2026.02.08 92 0 들어가자마자 당한것)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8 87 0 gator 체력 생겼나 [8]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8 157 0 팀킬하는거나 고의트롤만 아니면 다 이해하는데 [4] enlxmfflsdis 2026.02.08 227 0 복귀할때마다 기술력이상하다 생각함 [3] ㅇㅇ 2026.02.08 103 0 이번 MO 실패 할려나? [1] boll 2026.02.08 125 0 오토마톤 이 미친놈들 IRUBADA 2026.02.08 82 0 지금 오로라베이가 가장 오토마톤답긴하네 [6] 넨도 2026.02.08 180 0 오미크론하는데 [4]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8 86 0 🖼️짤/클립 건쉽은 나약하지 도로삣삐 2026.02.08 98 0 헬망호 남부빼고 다 가는 망호 4/4 [11] 이샤믈라 2026.02.08 113 0 지금 10단 호송대 무시하는애들 왤캐 멍청하지 [2] 넨도 2026.02.08 136 0 개씨발 진짜 맨날 교란기랑 건쉽 나오는거랑 붙어나오는건 노린거 아니냐 [3] 남중남고공대게임회사 2026.02.08 123 0 캐논포탑 뭐 생김? [3] sindnlr 2026.02.08 126 0 겜을 못할 수는 있어 [5] Nevos 2026.02.08 137 0 이럽터 쓰는 새끼들은 적근처 팀원이 안보임 ? [4] AK나비 2026.02.08 173 0 백금 멀리던지는 글리치좀 알려주셈 [7] 넨도 2026.02.08 293 0 평탄화기 나만 이상함? [6] 12346897236498 2026.02.08 389 0 🖼️짤/클립 탱크 똑똑해 [2] 도로삣삐 2026.02.08 154 3 내가 3번죽을 동안 양키들은 모든 증원을 소모했다 [4] 이카니티 2026.02.08 142 0 질문 로봇중에 방패들고 다니는 로봇 관련해서 질문있음 [15] 심심한가한놈 2026.02.08 183 0 질문 트던트+보급유탄으로 10단 일루미닛 좋겠냐 [13] 검검이 2026.02.08 257 0 MO 스트레스 받을 이유 없음 [2] 닥터농 2026.02.08 171 0 질문 나만 이러나? [4] 릴리 2026.02.08 148 0 전차는 조종수가 제일 어려운 것 같음 [6] J35드라켄 2026.02.08 221 1 야호~ 역시, 주말 공방이야~ 종착역은순애야 2026.02.08 69 0 어휴 시원해 드모르간 2026.02.08 102 0 확실한건 백금에선 핵가방은 위험함 유동 2026.02.08 117 0 질문 이거 손잡이 조명 왜이럼? [11] Koda_Rocky 2026.02.08 209 0 실드 vs 스토커 bongkure9d42 2026.02.08 131 0 가자 사이버스텐으로 [3] ㅇㅇ 2026.02.08 159 0 씨발 패치 내역을 왜 노트에 전부 안 적어 놓는거지 [5] 술이너무좋아 2026.02.08 151 0 이 시발 공방 놈들아!!! [5] ㅇㅇ 2026.02.08 140 3 아군 대미지 13만은 어캐 산출된거지 [4] 나그거없는데 2026.02.08 194 1 공방애들아 일좀해라!!! [18] ANR 2026.02.08 226 3 🖼️짤/클립 똥쟁이 컷 [2] 도로삣삐 2026.02.08 109 1 아니 진짜 못하는건 이해되는데 [2] 이카니티 2026.02.08 133 0 일루 워프망치쓸때 금사갑 좋더라 [6] 기인두부깨기 2026.02.08 157 0 ㅈ밥컷 [5] enlxmfflsdis 2026.02.08 93 0 2년차 업뎃 기대했는데 뭐 없겠지? [5] 호그구 2026.02.08 175 0 지랄 ㅋㅋㅋㅋㅋ [6] 드모르간 2026.02.08 137 0 얼탱이 없는 전차같은 무언가 [15] 이게말이야마리야 2026.02.08 230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2-08 09: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