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도 머리속에서 드는생각이 유탄밖에없음 다른무기들어도 아 유탄이면 딸깍인데라는 생각뿐임
심지어 C4에 꽃혀서 오도에서 이거에 스텔스갑입고 적기지만털고 튀는거에 맛들려버렸어
이제 기계만 박고싶은 기계박이가 되어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