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건십 버그 언제고쳐지나 호당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45 작성일 2026-02-07 12:23:04 https://arca.live/b/helldivers2/161772564 이번에 건십옆에 헬밤터뜨려도 안터지는버그 있는데 심할땐 4번이상 버틸때도있더라헬밤가방은 모르겠는데 그냥헬밤은 복불복그자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mk 2026-02-07 12:41:22 답글 방향 문제. 패치 이후로 특정 방향에서 폭발이 막히는것 같음. 문 같이 생긴곳 혹은 파이프 방향쪽으로 설치하면 한번에 터짐. 펼쳐보기▼ 호당주 2026-02-07 13:13:40 답글 아 방향성따로생김? 근데 모르겠네 가방헬밤은 암데나해도 한방에 터지는거같더만 핵탄두는 실험안해서 모르겠고 펼쳐보기▼ mk 2026-02-07 13:38:49 답글 *수정됨 현재 헬팩/헬밤 둘다 문/파이프 두방향에서만 터짐. 평평한 두방향은 백날 터뜨려도 안됨. 때문에 추정하길 특정 방향에 대해서 폭발 피격판정이 씹히는것 같다는거임. 믿기 어려우면, 핼가방 열심히 평평한곳에 놓고 가면됨. 아래 댓글까지 포함해서, 화살머리에서 건쉽 안터지는것 버그로 인지하고 있다고 오피셜로 올라와있음. 펼쳐보기▼ 용사_아리스 2026-02-07 12:43:45 답글 패치하고난 뒤로 안터지길래 문 앞에두니까 터짐... 방향성이 생긴듯 함 펼쳐보기▼ 호당주 2026-02-07 13:14:30 답글 근데 왜 굳이 방향성을 갑자기 생겼을까 의도된거인가 몰겠노 펼쳐보기▼ 용사_아리스 2026-02-07 13:28:56 답글 버그라는데 빨리 수정됫으면 ㅋㅋ 펼쳐보기▼ EIKO 2026-02-07 12:46:08 답글 오 방향에 따라 터지는구나 버그겠지? 개똥철학 아니겠지? 펼쳐보기▼ mk 2026-02-07 12:46:24 답글 오피셜로 버그임 펼쳐보기▼ 호당주 2026-02-07 13:12:10 답글 *수정됨 뭐 윗댓글보니 방향성 생겼다하는데 버그일수도있고 모르겠다 펼쳐보기▼ gon 2026-02-07 14:04:26 답글 아무리 이샊이들이 철학을 좋아해도 코앞에서 터져도 안깨지는건 버그지 ㅋㅋ 펼쳐보기▼ EIKO 2026-02-07 14:20:00 답글 아ㅋㅋ 헬밤도 막아내는 장갑 개발해서 붙였다고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십기지 버그 갑자기 든 생각인데 [10] gon 2026.02.07 123 0 헐크 급증 개빡치는건 [6] 닥터농 2026.02.07 287 1 갑자기 궁금한거 [1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99 0 이틀 전에는 파슈가 궤도 변동이었는데 오늘은 할듀스라니? [2] bongkure9d42 2026.02.07 107 0 질문 사망이유표시 [2] 백쿠산 2026.02.07 349 0 스왑) 고가치 + 헐크급증 화력싸움 개꿀잼이네 [3] boll 2026.02.07 167 3 아 3평탄화기 존나재밌다 [3] 헨리 2026.02.07 322 1 이건 뭐 결전병기임? [13] Warakase1200 2026.02.07 321 0 🖼️짤/클립 안아줘요 [3] 도로삣삐 2026.02.07 113 0 다들 모드매니저 요즘은 어떤거 사용함? [24] 스윗리버테에엥 2026.02.07 359 0 헬망호 두자리 망호 4/4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7 95 0 신규채권 망치 좋은데 애매함 ㅋㅋㅋㅋ [12] 대머리빛나핑 2026.02.07 267 0 사이버스탠 영상떳음 [7] 스윗리버테에엥 2026.02.07 247 5 레사스는 도시 하나 먹으면 막을거같긴하네 ㅇㅇ 2026.02.07 96 0 시커로 건쉽잡는거 나쁘지않을지도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23 0 시커 상향 한번더 필요하다고 생각해. [4] boll 2026.02.07 224 0 정글 행성은 걍 같은 행성 내에서도 맵에 따라선 궤도 변동 걸리는구나 bongkure9d42 2026.02.07 64 0 헬망호 무사고 2일차 망호 [마감] [2] 유리병캐논 2026.02.07 91 0 헬망호 망호 4/4 [2] 10뽑 2026.02.07 86 0 버그가 안땡긴다 [2] ANR 2026.02.07 92 0 이건 도대체 뭔 버그임 ㅋㅋㅋ [2] 대머리빛나핑 2026.02.07 153 0 질문 어제 시작한 뉴빈디 이거 어케먹음?? [6] 만구다이 2026.02.07 199 0 질문 모더가 갑옷 dp-8 이라 써놓았는데 dp-8이 도대체 뭐지?? [9] 4ㅏyou 2026.02.07 977 0 건십 버그 언제고쳐지나 [11] 호당주 2026.02.07 145 0 오로라베이 확보를 해야하는데 절반이 레사스 [2] boll 2026.02.07 143 0 헬망호 한자리 망호 4/4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7 66 0 부서진 모드들 하나 둘 복구되니 좋아 ! [7] 서울로동자 2026.02.07 232 3 다시 겁쟁이 실드 낄까... [4] 회절 2026.02.07 130 0 아 씨발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57 0 왜 미군은 세계 최강인데 [13] 이카니티 2026.02.07 188 0 깃발 미션은 근카라이브 2026.02.07 71 0 호스트 씨발련 런쳐서 2인플로 겨우 꺴다 ㅋㅋ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57 0 🖼️짤/클립 이글 아리스 뭔데 ㅋㅋ [3] enlxmfflsdis 2026.02.07 304 1 헬망호 14렙 뉴비 망호 4/4 [6] 10뽑 2026.02.07 147 0 헬망호 무사고 2일차 망호 [마감] [6] 유리병캐논 2026.02.07 121 0 탱크 할때마다 느끼는거 enlxmfflsdis 2026.02.07 102 0 오토마톤 왜케 이글연막 자주보임 [5] AK나비 2026.02.07 188 0 뉴비들아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47 0 헐크급증이 레사스로 걍 갔네 루실라의모유한방울 2026.02.07 101 0 헬다 뺏어서 하는 중 ㅋㅋㅋ [5] SA_DU 2026.02.07 301 5 공략/정보 어째 좆버시어들이 엑소슈트 잘 부수더만 [2] bongkure9d42 2026.02.07 410 2 오도마톤으로 전향해야하는 이유 [12] ㅇㅇ 2026.02.07 215 0 페이탈에러 떳다ㅋㅋ [2] 시나노 2026.02.07 17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2-07 14: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