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집 보고있는데

벡터를 표기할때 어쩔때는 (a,b,c) 이렇게 써있고,
또 저쩔때는 <a,b,c> 이렇게 써있던데

사실 이거 둘에 큰 의미는 없지?


아니면 k(실수배)(a,b,c,) 가 전체가 답이 될수잇을때, <>를 사용하는건가?

ex) 다음 평면의 법선벡터를 구하시오  같은거라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