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집의 풀이는 f'(x) 를 구할 때 n에 상관없이 아래의 식으로 풀이를 해나가던데 n=1 이면 식이 안 맞는다고 생각하는데 n은 f'(x)를 구할때 고려 대상이 아닌가요?

n=1 일때

f(x+y) = f(x) +f(y) +3(xy+xy) + 3n(n+1)x^2y 니까 n이 1일때, 1이 아닐때를 고려해서 풀어야 할꺼같은데 어디가 잘못된건지 도저히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