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곡선 r(t)가 있을때,

그 공간곡선의 접선벡터가 공간곡선식을 미분한거라는건 잘 알겠는데,


공간곡선의 주법선벡터가 왜 그 접선벡터를 한번 더 미분한거인지는 잘 모르겠음.

설명해주면 정말 고마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