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들어.


어떠한 평면의 식을 적어야 하면


2(x-1)-3(y-1)-2(z+1)=0  이 계산결과로 나왔다면 이대로 써도 되는거임?


아니면, 2x-3y-2z-1=0 이렇게 풀어써야함?


편입시험 준비중인데 잘 모르겠어서

같은 내용이여도 맞게 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