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댓값 씌워진 건 구간 나눠서 하면 됨 ㅇㅇ


구간 나눠서 미분하면

좌미분계수랑 우미분계수가 둘 다 0임 


그치만

구간 나눠서 두 번 미분하면

0보다 작을 때는 -2, 0보다 클 때는 2가 나옴.



이건 내가 현역이라 전문임

밑에 삼각형 넓이 문제는 못 풀었는데 이건 바로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