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나스 다시만들러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헤놀로지 깔먄 하드 파일시스템 포맷다시해야하잖아 그럼 내용물 사라지고
이거 생각하자마자 걍 존나 하기 귀찮아짐 시발 안해야지
걍 맥미니 오면 물려서 대충 써야겠다 귀찮아짐

자작나스 다시만들러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헤놀로지 깔먄 하드 파일시스템 포맷다시해야하잖아 그럼 내용물 사라지고
이거 생각하자마자 걍 존나 하기 귀찮아짐 시발 안해야지
걍 맥미니 오면 물려서 대충 써야겠다 귀찮아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