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 6 : 다음날


SE : 소방차 사이렌 소리

SE : 문 여는 소리

[정면 30cm]


안녕. 오빠.


응. 그렇지. 처음...이지.

내가 이런 대낮 동안, 오빠가 있는 곳에 오다니.

뭐, 집에 있어 줘서 다행이야.

한시라도 빨리, 오빠를 만나고 싶은 기분이었으니까.


……저기 말야, 오빠.

전부, 끝났거든.

모든 일이 끝나고, 이제 돌이킬 수 없으니까,

나는 여기 온 거야.


무슨 일이건 뭐건, 그대로의 의미라고, 오빠.


……


SE : 사이렌 소리


밖, 시끄럽네.

아까부터 계속. 사이렌 소리 가득이야.


저 소방차들은 말이야, 산 위로, 향하고 있다고?

산 위에서, 화재가 있었으니까.

나를 유폐하고 있던 연구소, 노아가, 불타고 있으니까.

그 불을 끄기 위해서, 뛰어가는 거야.



...그러니까. 끝나버린 거야, 오빠.


화재는 전소고,

실험 데이터고 뭐고, 다 불타버려서.

이치 메모리 제조는 불가능해졌으니까.

내년 8월 5일에,

종말 시간에 의해 인류는, 멸망하는 게 확정되었어.


...그래도, 안심해 줘.

나랑 오빠만큼은, 살아남으니까.

자, 봐봐.

오빠 몫의 메모리, 내가 들고 나왔거든.

이걸 쓰면 오빠의 종말 시간을, 무효화할 수 있어.

나는 실험 과정에서, 이미 무효화됐으니까.

두 명으로, 두 명만으로, 종말 후의 세계를 살 수 있어.


앞으로도. 잔뜩 섹스할 수 있어서.

기쁘네. 오빠. 후훗.


……응. 뭐라도?


아니, 모르지.

누가 담배꽁초 버리기라도, 한 거 아니야?

화재의 원인이라니, 그런 거지.


……

하아……. (한숨)


……라니.

미안해 역시 알아버리네.


내가, 불을 질렀다는 것 따위.



……어째서……. 어째서라.

아무것도, 보답받지 못해서였을까…….


「종말 시간을 무효화하는 이치 메모리.

그것을 대량 생산해, 전 세계에 배포해 인류를 구한다」

그게 노아의 목표라고, 말했었지.

하지만 결국. 전 세계에 배포하는 것은 실행되지 않게 된 거야.


라는 것도, 내년 8월 5일까지라면,

이치 메모리는 고작, 몇억 개밖에 생산할 수 없다고 하는 것 같길래.

세계 인구에는 턱없이 부족하다고.


그래서, 「수억 개만 배포한다.」 같은 짓을 하면,

전 세계에서 메모리 쟁탈이 일어나, 수습이 되지 않게 되어 버리니까.

그래서, 대량 생산해서 전 세계에 뿌린다는,

처음의 생각은, 파기되고.


그 대신, 극비에 수천 병만 생산해서,

세계의 높으신 분이라든지, 연구소와 연줄이 있는 인물만을, 

구하게 되어 버렸는데…….

그걸 듣고 나,

'그럼 이제 됐나'. 라고. 태워버렸어.


……。


나는 말이야. 계속 참아왔어.

어릴 때 납치되어서, 전부 뺏기고 유폐되어서.

힘든 일도 가득 있었고,

머리색이 변해버리거나, 고통을 느끼지 못하는 몸으로 되어 버리거나.

언젠가 나는 사람이 아니게 되어 버리겠지 하고, 무서웠어.


그래도. 「세계를 구하기 위해서니까」 라고,

도망치고 싶어지는 기분을, 눌러 죽여서…….


[연기: 여기서부터, 「그렇게 생각해 버렸거든....」까지, 목소리를 떨면서. ]


그런데도, 그런데도 말이야…….

그 결과가,

「나를 괴롭게 한 녀석들과, 그 친구만 살아남는다」

라고 한다면.

이제 끝나도 돼.

그런 세상, 끝나 버려도 돼.

그렇게 생각해 버렸어…….


……저기, 오빠.

규웃, 껴안아도 돼?


【위치 : ↓ 정면 5cm에서 오른쪽 귀 5cm로 이동하면서】


규----우.


후훗. 따뜻해…….

따뜻하네…….


스……후….

스……후….   (호흡음 2회)


……있잖아, 오빠.

나, 무얼 위해서 태어난 걸까?


세상도, 구하지 못하고.

오빠와의 엣치 이외엔, 의지할 곳도 없고.

도대체 나의 인생에, 어떤 의의가, 있는 걸까…….


……그런가. 모르겠다, 라.

오빠의 인생도, 마찬가지인걸 그렇지.


분명, 최후까지 무엇 하나, 알지 못한 채로.

우리들은, 죽어가겠지......


......그럼. 그럼 말이야, 오빠.

섹스, 하자.

무의미하고, 공허한 인생을, 메워 가며, 속여 가며,

끝맺음까지 시간 때우기를 하자.


...정말 좋아해. 오빠.


---

이상한 부분 잘못된 부분 댓글